99억의 여자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화제의 드라마 99억의 여자가 99억을 두고 본격적으로 쫒고 쫒기는 긴박한 상황을 예고하면서 KBS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99억의 여자는 12월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연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까지 장악을 하였습니다. 그럼 KBS드라마 99억의 여자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아요.

99억의 여자는 우연한 계기로 현금99억을 움켜진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인데요

등장인물로 정서연역을 연기하는 조여정 배우가 있습니다. 절망밖에 남지 않은 삶에서 삶에 아무런 미련도 남지 않은 그녀에게 한줄기 빛 같은 현금 99억이 나타나면서 마지막 기회일지도 모르는 99억을 지켜내기 위해 세상과 싸우기 시작합니다. 

강태우역의 김강우배우입니다. 김강우는 99억의 여자에서 형사를 연기하는데요. 드라마에서 미친소라 불리는 전직 형사입니다. 억울하게 경찰을 그만두고 바닥까지 추락하였는데 어느날 유일한 희망이자 삶의 이유였던 동생의 사망 소식을 듣고 동생의 죽음에 의문을 품고 진실을 파헤지기 시작합니다.

극 중 조여정(서연)의 남편으로 나오는 홍인표(정웅인 분)입니다. 감정 기복없이 냉철해 보이지만 피해의식에 쩔어살고 서연과의 결혼생활에서 아이를 잃고, 사업까지 풀리지 않게 되자 슬픔과 분노를 와이프인 서연에게 퍼붓습니다. 그러던 어느날부터 서연의 행동이 수상해지자 그녀의 비밀을 파헤지기 시작합니다.

윤희주역의 오나라 배우입니다. 오나라 배우는 스카이캐슬 이후로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99억의 여자에서 오나라는 가난과 실패 불운의 존재를 모르는 캐릭터로 아버지에게 재산을 물려받고 재훈과 결혼하지만, 어릴적 친구인 서연을 만나면서 인생이 꼬이지 시작합니다.

이재훈역의 이지훈입니다. 오나라의 남편으로 나오는 배우인데요. 오나라와는 쇼윈도 부부의 남편 역활에 충실하면서 몰래 바람을 피우고 다니는 플레이보이입니다. 어느날, 서연과 함께 주인 잃은 현금 99억을 발견하고 서연하고 공범이 되는데요. 계속 되는 위기에서 홀로 삼아남을 궁리를 하는 인물입니다. 

ㅇㅇㅇ

 99억의 여자에서 희주의 아버지이자 운암재단 이사장인 윤호성(김병기), 희주와 재훈의 금지옥엽 외동딸 이유리(옥예인), 서연이 청소 알바를 다니는 저택의 늙은 마녀로 표현되는 장금자(길해연), 건달출신 사업가 오대용(서현철), 태현의 동생으로 나오는 강태현(현우)배우들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 밖의 99억의 여자에 출연하는 등장인물과 배우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상단 왼쪽부터 얼핏보면 평범하고 소심한 알바청년 김석(유영재), 오대용이 경영하는 바의 바텐더 지하나(신수현), 대영테크 대표 김도학(양현민), 대영테크 상무 서민규(김도현), 태우의 옛동료이자 형사인 박준배(이병훈), 건달출신사업가 흑곰 (구성환)등이 있습니다. 

‘99억의 여자’는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회를 거듭할수록 강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전개와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99억의 여자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에 방송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