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를 분실하면 제일 먼저 해야하는건 바로 분실신고입니다. 다른 사람의 카드 사용을 막기위한 행동입니다. 오늘은 하나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를 분실하였을때 전화번호를 알고 있으면 빠르게 처리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하나카드 분실신고 대표번호는 1800-1111입니다. 유료전화이며 버튼식, 보이는 ARS 선택이용이 가능합니다. 금융 ARS는 1800-1000 , 승인ARS 1800-2000, 카드신청 ARS는 1800-3000입니다. 평일 오전 9시에서 18시까지 운영되고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입니다
하나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1800-1111으로 전화를 걸어 단축번호 8번을 누르면 바로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로 넘어갑니다. 0번은 보이스 피싱 등 금융사고 신고, 1번은 카드분실신고, 2번은 분실신고해제, 3번은 분실신고 내역조회, 4번은 타사 분실신고 안내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 고객상담 > 분실신고/재발급(신용/체크) > 분실/도난신고 순으로 접속합니다. 분실, 도난 신고의 경우에는 즉시 신고하라고 합니다. 분실/도난 신고를 등록해줍니다. 이 마저도 어려우신분은 하나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신청합니다.
해외에서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82-1800-1111번으로 전화를 합니다. 연결이 안될 경우에는 82-2-3489-1000으로 하시면 됩니다. 8번이나 0번을 눌러 바로 상담원을 연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