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가 몇부작 임수향


우아한 가(家)는 8월 21일 수요일, 목요일 밤 11시 MBN에서 첫 방송을 시작합니다. 우아한 가의 제작은 삼화 네트웍스에서 제작가는 안제현과 신상윤 그리고 식객, 사랑도 돈이 되나요, 귀부인, 마이 리틀 베이비 등을 연출한 한철수와 우아한 가 연출에 육정용이 있습니다. 우아한 가의 작가는 권민수입니다. 우아한 가의 주연은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입니다. 우아한 가는 몇 부작으로 구성되었을까요? 총 16부작으로 10월10일까지 방영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새로 시작하는 우아한 가라는 드라마에 대해 알아보아요. 우아한 가는 대한민국 상위 1%의 재벌가에 숨겨진 은밀한 비밀과 거대한 부를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물밑의 킹 메이커 오너리스크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우아한 가에서 말하는 오너리스크는 사주 일가의 일탈이 일으키는 손해를 뜻해요. 우아한 가는 MC그룹 배경으로 TOP팀이 존재하는데요 TOP팀에는 국정원, 검찰, 언론사, 군 출신 등 법을 전공으로 한 인재들이 모여서 TOP팁이 해결하지 못한다면 당초 해결될 일이 아니라는 업계의 레전드로 표현되고 있습니다.

또한 우아한 가(家)에서는 MC 그룹의 외동딸로 등장하는 모석희(임수향)와 MC그룹의 TOP팀을 구도가 인상적인데요. 여주인공 혼자 싸울 수는 없죠? 재벌집의 고명딸(모석희,임수향)로 태어났지만 살인사건으로 엄마를 잃은 후 위악의 탈을 쓰고 15년을 살아 온 모석희(임수향)와 엄마가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힌 후 잡초같이 살아온 삼류 대학 출신의 변호사 허윤도(이장우)가 뭉쳐 그 날의 사건에 대해 풀어나가는것 같습니다.  

임수향은 90년 4월19일 부산 해운대에서 태어났습니다. 임수향의 키는 169cm에 몸무게는 49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임수향은 2009년에 4교시 추리영역이라는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하여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신기생뎐에서 단사란역으로 임수향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당시 임수향은 매력적인 목소리와 자연스러웠던 대사처리, 발성으로 연기력에 대한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임수향은 최근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노래방에서 엄청난 텐션을 보여주었습니다 

임수향은 우아한 가에서 안하무인 또는 진상인 재벌 집 외동딸 모석희 역을 맡아 전작과 180도 달라진 캐릭터를 보여줄 예정인데요. 임수향은 한 인터뷰에서 배종옥 선배가 맡은 한제국 캐릭터와 모석희(임수향)가 대립하는 구도이며 두 여자 주인공이 대립하는 모습이 흥미롭다며 두 여자 주인공의 대립을 관전 포인트로 꼽았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